시흥 타코 맛집 강력 추천 토키타코 내돈내산 후기

2025. 10. 8. 12: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시흥에도 괜찮은 타코집이 있을까? 타코벨 같은 체인 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 시흥에도 정말 맛있는 멕시칸 음식점이 있다! 아무거나 다 먹는 먹깨비 아들 1세와 입짧은 4세 딸래미, 멕시칸 러버 성인 두명이 함께 다녀옴. 

 

 

 

 

  • 주소: 경기 시흥시 수인로3427번길 15 (신천동 407-1)
    **신천역 도보 10분 이내라고 함.
  • 영업시간: 11:00–21:00, 브레이크 15:00–17:00, 매주 월요일 휴무
  • 주차공간 많음!!

 


들어가는 길이 너무 좁아서 여기가 맞나? 반신반의하며 초조하게 운전대를 잡고 있으면 아담한 예쁜 건물이 뿅! 나타난다. 들어오는 길은 좁았지만 주차장은 매우 한적하고 공간도 많음! 

 

 

 

 

 

내부도 매우 쾌적하고 깨끗하다. 자리 널찍하고 마당도 있어서 식사시간이 즐거운 공간. 밖에 마당에 작물이 많고 온실도 있어서 뭘까 했는데 직접 고추도 기르고 소스를 만드는데 사용하신다고 한다. 

 

 


 

 

대표 메뉴·가격

  • 까르니타스 타코 2P 10,900원 / 포요 아사도 타코 2P 10,900원 / 비리아 타코 2P 12,900원 / 퀘사디아(치킨·비리아) 14,900원 / 슈림프 세비체 14,900원 등등
  • 세트 : 타코·퀘사디아 세트(3만~4만 원대)

 

 

 


메뉴는 간결하지만 있을 건 다 있고, 비리아 라면이라는 퓨전 메뉴도 특이해보인다.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이 한정되어 있어서 아이들 위주로 주문해 보았다. 감자튀김의 경우 칠리를 따로 주실 수 있다고 했고, 퀘사디아, 과카몰레도 아이들이 먹을 수 있었다. 

 

 

 

 

까르니따스는 엄마아빠 용으로 주문. 슈림프 세비체 궁금했는데, 메뉴판에 불가능하다고 되어 있어 아쉬웠다.  야채 섭취를 위해 부리또 볼도 하나 주문!!!

 

반응형

 

 

정말 훌륭했던 칠리 콘까르네 포테이토!!! 치즈와 칠리와 토마토 맛이 하나하나 살아 있었다. 과카몰레는 다소 심심했는데, 오히려 재료 맛 그대로의 매력이 느껴져서 좋았고 칠리랑 감튀랑 번갈아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타코와 퀘사디아도 맛있게 먹었다. 까르니따스 타코는 사실 온갖 유명한 데서 많이 먹어본 우리라서 그렇게 특별히 너무 맛있다는 느낌 보다는 '예의는 갖췄네' 정도의 느낌ㅋㅋㅋ 또르띠아는 쫀득 부드럽고 맛있었다. 근데 퀘사디아는 고기와 야채가 정말 듬뿍 들어있어서 맛있었다.

 

 

 

멕시코 음식 먹을 때 콩을 안 먹는 나도 맛있게 잘 먹은 부리또볼! 

 

 

 

 

멕시칸 좋아하는 커플이지만, 어린이들 데리고 자주 가기 어려웠는데 사장님이 아이들 맞춤으로 추천도 잘 해주시고, 식기며 아이들 의자까지 완벽하게 준비해주셔서 종종 가고 싶을 것 같다. 게다가 화장실에 있던 아기 변기 감동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