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메이트와 함께하는 이태원 나들이 이태원 맛집 KOI 추천 (내돈내산)
2025. 11. 26. 17:00ㆍ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오랜만에 이태원 나들이. 가게들이 너무 많이 바뀌었고, 거리 분위기도 뭔가 어색했다. 그 와중에 상당히 괜찮은 식당 하나와, 상당히 괜찮은 카페 하나를 발견하여 소개한다.

요즘은 소방서 뒤쪽도 굉장히 번화해져서 이태원에서 늘 조용한 곳만 찾아다니던 내가 갈곳이 없어졌는데, 보광동으로 내려가는 길 초입에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는 가성비 괜찮은 이탈리안이 있어서 다녀왔다.

옛날 집을 개조한 것 같은데 아주 잘 고친 것 같다. 집 구조가 구불구불 재미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공간이 꽤 넓직한 편. 단체 테이블도 있어서 여러 사람 같이 와봐도 좋을 듯 하다. 내부에서는 모던하면서도 옛날 한국식 가정집 느낌도 나고, 밖에서는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도 살짝..

음식은 웬만한 파스타, 샐러드, 피자가 있다고 보면 되는데, 뭐랄까 고급진 느낌은 아니고 일반적인 패밀리레스토랑과 같은 맛이었다. 요즘 이탈리안이 상향평준화 되고 있어서 그리 느껴지는 거겠지만,
반응형

뭔가 집에서 만든 맛이 살짝 난달까ㅋㅋ 모든 디시에서 시판 소스의 향이 물씬 난다. 그래도 파스타에 해물도 꽤 들어갔고, 일단 가격이 착하다.

전반적으로 가성비로 먹을 수 있는 곳이니 이렇게 오늘은 배불리 먹고...

분위기는 가볼만 하다. 요정도 분위기와 맛에 가격이면, 친구나 가족들과 소소한 저녁식사로 괜찮을 듯 하다.

반응형